top of page

Array vAPV, 클라우드 및 하이퍼컨버지드 시스템 지원


1. Array 가상화 ADC “vAPV” AWS 및 MS Azure marketplace에서 이용 가능

Array Networks의 가상화 ADC솔루션인 vAPV가 아마존 웹서비스(AWS)와 마이크로소프트 Azure 클라우드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퍼블릭 클라우드를 통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은 Array Networks의 ADC 솔루션을 높은 유연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Hyper-converged system(하이퍼 컴버지드 시스템)이란 컴퓨터, 스토리지, 네트워크 그리고 가상화 자원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하나의 고가용성 어플라이언스에 통합되어 패키지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중심의 아키텍처로 된 시스템입니다.

Array Networks는 이 분야의 선도 주자인 Nutanix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Hyper-converged system 상에서 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vAPV)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쳐는 중.소규모 조직에는 매우 큰 의미가 있습니다. 데이터센터의 공간과 전력소비를 약 7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Rack 공간과 운영비(OPEX)의 제약을 받고 있는 이들 조직에게는 매우 큰 장점이 됩니다. Nutanix Xtreme Computing Platform은 컴퓨터, 스토리지, 네트워크를 하나로 통합한 All-in-One 플랫폼으로 관리 부담을 크게 줄여주고 데이터센터를 매우 단순하게 해 줍니다.

Array APV 시리즈는 MS Exchange, Sharepoint, SAP등과 같은 기업의 핵심적인 상용 애플리케이션들이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Array APV솔루션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고도의 가용성과 보안성 그리고 견고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바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콘트롤러의 역할입니다.

Array Networks의 APV는 트래픽을 Local 또는 Global Server Load Balancing을 통해 성능과 가용성을 확실하게 보장합니다. 독자 SSL 스택을 사용하기 때문에 OpenSSL bug와 같은 보안 취약점에서 안전합니다. 또한 WebWall® 애플리케이션 보안과 다른 보안 요소들과 함께 다계층 보안을 제공합니다.

Array Networks는 대형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벤더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따라서 이들 기업 업무에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에게 최적의 성능과 가용성 그리고 보안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별로 상세한 설치 및 운영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