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rray AG 시리즈 SSL VPN 기능 개선

Array AG시리즈 SSL VPN에 대한 중요한 기능 개선이 있었습니다.

AG release 9.4에서는 e-mail 기반의 하드웨어 ID 셀프 등록, macos10.14 지원 그리고 DesktopDirect에서 Windows Server 2016 및 2019를 원격 데스크톱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E-mail 기반 하드웨어 ID 셀프 등록 기능

이 기능은 사용자 디바이스의 하드웨어 ID를 인증에 사용하는 경우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AG 시스템에서 보내온 이메일 요청을 통해 사용자 스스로 하드웨어 ID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사용자를 둔 조직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등록되지 않은 디바이스에서 액세스 하는 경우 AG 시리즈는 LocalDB 또는 LDAP 서버에서 사용자의 이메일을 검색한 다음, 시스템이 생성한 무작위 URL을 사용자 이메일로 보냅니다. 사용자는 URL을 클릭하여 하드웨어 ID를 스스로 등록하고 액세스 승인을 얻게 됩니다

2. 원격 데스크톱(Dekstopdirect) 지원 OS 추가

윈도우서버 2016 및 원도우즈 서버 2019를 원격 데스크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sktopDirect는 AG 시리즈의 옵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자가 언제 어디에서나 사무실에 있는 PC 또는 VDI에 접속하여 사무실에서와 동일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DekstopDirect를 이용하면 데이터가 회사 네트워크 외부로 유출되지 않기 때문에 보안에 걱정없이 직원의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 할 수 있습니다.

3. 최신 macOS 10.14 (Mojave) 지원

최신 macOS에서 Array AG 시리즈를 통해 내부의 리소스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